+86 151 9282 9200
Search

첫 페이지 > 뉴스.

위치: HOME > 뉴스.

어떻게 나무 트레이를 놓습니까



1. 정반 교차: 같은 층, 다른 열이 수직으로 90도로 쌓여 있다.다른 층을 180도 회전시켜 두 층의 인접한 나무 트레이를 쌓아 올린다.이런 방법은 건축 중의 벽돌을 쌓는 방법과 유사하다.서로 다른 층 사이의 교합 강도가 높고 인접층 간에 재접합이 없기 때문에 쌓인 후의 안정성이 높지만 조작이 더욱 번거로워 포장 사이의 수직면이 하중을 견디지 못한다.

2. 회전 교차식: 1층에 인접한 두 개의 포장은 서로 90도 각도로 되어 있고 두 층 사이의 중첩 차이는 180도이다.이렇게 하면 서로 인접한 두 층이 서로 맞물리고 삽입되어 안정성이 높아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.단점은 쌓기 어렵고 받침대에 구멍이 생겨 나무 트레이의 사용력을 떨어뜨린다는 것이다.

3. 교차 유형: 인접 위치를 90도 회전하여 한 층은 수평이고 다른 한 층은 수직이다.각 층마다 일정한 교합 효과가 있지만 교합 강도는 높지 않다.

4. 중첩: 각 레이어가 위에서 아래로 동일한 방식으로 중첩됩니다.이 방법은 조작 속도가 빠르고 포장물의 사각 사측이 수직으로 쌓여 있으며 적재 능력이 크다는 장점이 있다.단점은 층과 층 사이에 교합이 없어 쉽게 내려앉는다는 것이다.이 방법은 저면적과 대면적 화물에 대해 만족스러운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.만약에 상응하는 튼튼한 방법과 결합하면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의 힘을 절약하는 효과도 절약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