+86 151 9282 9200
Search

첫 페이지 > 뉴스.

위치: HOME > 뉴스.

나무 트레이 습기 방지 처리 요점



나무 쟁반의 수분 처리 요점: 나무 쟁반은 원목으로 만들어져 건조한 성형을 거쳐 수분을 줄이고 내응력을 제거한 다음에 절단, 대패, 절단, 테두리 당기기, 모래빛 등 정밀 가공을 하여 이형판을 형성한다.템플릿은 반제품 트레이에 핀으로 고정되어 있다.방사못은 박락 방지 기능(때로는 너트 구조)을 가지고 표면 처리, 미끄럼 방지 처리와 봉랍 처리를 거친다.

함수율: 쟁반 원목의 함수율은 나무 쟁반의 수축 변형에 영향을 주고 심지어 갈라진다.높은 표준 트레이를 채택하여 함수율 지표를 엄격하게 통제하다.유럽의 나무 트레이 표준은 건조 상태에서의 수분 함유율이 목재 품질의 22퍼센트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다.22%~26% 범위 내의 작은 결함으로 정의되며, 26%를 초과하면 불합격이다.

오늘날의 물류 기업에 대해 말하자면 나무 트레이는 편리하고 기본적인 물류 도구이다.그것은 정적 상품에서 동적 상품까지의 캐리어다.그것은 하역, 저장, 운송에 사용할 수 있는 도구다.지게차와 결합하면 하역과 운송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.화물을 트레이에 쌓으면 창고의 이용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.트레이의 일치된 운송은 원가를 크게 낮출 수 있다.나무 트레이의 사용은 하역과 운송 분야에서 시작된다.현재 트레이 모듈화 포장, 트레이 모듈화 창고 저장, 트레이 모듈화 하역 운송과 트레이 모듈화 운송은 곳곳에서 볼 수 있고 물류업에서 각 업계로 신속하게 전파되고 있다.